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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1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

희망나눔생명재단과 함께해주신 기부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2021년 기부금영수증은 2021년1월1일~12월31일까지 기부된 후원금이며 이름, 주민번호, 주소가 입력되어야 정상적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01. 기부금영수증 발급

 1)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(* 법인, 사업자는 발급이 불가하오니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.)

2021년 1월 중순 이후 조회가 가능하며 주민등록번호, 주소가 바르게 등록된 개인후원자에 한해 게시됩니다.

 2) 우편 등 발송

간소화서비스 조회가 불가능한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우편, 팩스, 이메일을 통해 발급해 보내드립니다.

 (사무국 : 061.751-6363~4)


02. 기부금 공제혜택

1) 공제대상

후원자님의 명의로 기부금영수증이 발급되며 기본공제대상자인 배우자, 직계존속 및 형제자매(소득금액 연 100만원 이하) 명의의 기부금도 소득자 본인이 기부금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2) 공제한도

개인 : 소득금액 30%한도내 기부금의 15%(1천만원 초과분은 30%)

법인 : 소득금액 10%한도내


문의 : 사무국 061_751-6364 /  hmnn2277@hanmail.net

* 희망나눔생명재단은 지정기부금단체로 지정기부금(코드40번)에 해당됩니다.